생활Story

천안 여행 스케줄 짜기/여행사를 통하는 것 VS 혼자가기 어느 것이 더 경제적인 여행일까?

노아김 2023. 8. 2. 02:43
나같은 자유로운 영혼은 여행사가 짜준 스케줄대로 움직이는 것을 정말로 싫어한다.
처음 가는 여행지라면 혼자 스케줄을 짤려면 많은 준비를 해야 하며 시행착오도 각오해야 한다.

천안을 1박 2일로 여행한다면? 이런 가정하에 조사를 실시했다.

우선 제가 조사한 천안의 여행지 목록입니다.

 

독립기념관

이 박물관은 한국의 독립운동을 기념하는 중요한 역사적 장소입니다.

독립을 위한 유공자들의 투쟁과 관련된 유물과 역사적 사건들에 대해 전시합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 자연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봄에 벚꽃으로 가을에는 단풍이 볼만합니다.

 

교통 :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천안아산역까지 오세요. 여기서 버스 220, 307번을 타고 독립기념관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천안오룡역

이 오래된 기차역은 문화유산으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인기 드라마 'K팝스타'의 촬영지로 유명해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교통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천안오룡역까지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서울지하철 1호선 천안오룡역에서 하차. 이 역은 KTX(Korea Train Express) 및 기타 시외 열차도 운행합니다.

 

태조산

태조산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등산 애호가들에게 아름다운 등산로와 도시의 경치를 제공합니다.

산은 다양한 지점에서 접근할 수 있으며 도시 환경에서 상쾌한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교통 : 태조산에 가려면 태조산도립공원 입구에서 버스나 택시를 타세요. 거기에서 다양한 트레일을 이용하여 산을 오를 수 있습니다.

 

각원사

이 고대 불교 사원은 고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사원 단지에는 아름다운 전통 건축물, 조각상 및 종교 유물이 있습니다. 한국 불교를 체험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교통 : 천안아산역에서 24, 24-1, 24-2번 버스를 타고 각원사 정류장에서 하차. 거기에서 사원까지 짧은 도보 거리입니다.

 

온양민속박물관

한국의 전통생활을 엿볼 수 있는 온양민속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박물관은 한국의 민속, 공예, 지역 관습과 관련된 유물과 전시물을 전시합니다.

 

교통 : 천안아산역에서 32번 버스를 타고 온양온천장 정류장에서 하차. 박물관은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용문사

천안의 또 다른 아름다운 사찰인 용문사는 산속의 절경으로 유명합니다.

휴식을 취하고 명상을 하며 불교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는 고요한 장소입니다.

 

교통 : 천안아산역에서 31, 31-1, 31-2​​버스를 타고 용문사 정류장에서 하차. 사원이 근처에 있습니다.

 

천안 온천 스파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싶다면 이 지역의 온천 스파 중 한 곳을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천안은 치료 효과를 제공하는 천연 온천으로 유명합니다.

 

교통 : 다양한 온천을 이용하시려면 온양온천역까지 택시나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아라리오 뮤지엄 인 스페이스(Arario Museum in Space)

예술 애호가를 위한 이 현대 미술관은 다양한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현대 미술과 창의성을 경험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교통 : 천안아산역에서 220, 307번 버스를 타고 정부천안청사 정류장에서 하차. 박물관은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1박 2일 동안 이곳을 여행한다는 것은 무리다 싶습니다. 그래서 여행사 상품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천안에서 1박 2일 호캉스 투어, 가자가자가자고!!

1인 28만원에 즐기는 천안여행 식대포함입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호캉스가 최고!! 그렇다면 숙소가 제일 포...

blog.naver.com